총회 중 연합감리교뉴스를 후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금은 총회 관련 최신 뉴스와 심층 분석 및 다양한 기사 작성에 큰 도움이 됩니다.

연합감리교뉴스: 여러분의 연합감리교회에 관한 깊이 있는 뉴스와 정보의 공식 공급처

톱뉴스

총회
재무행정협의회 총무인 모세스 쿠마가 4월 24일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롯에서 열린 총회에서 예산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 폴 제프리, 연합감리교뉴스.
재무행정협의회 총무인 모세스 쿠마가 4월 24일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롯에서 열린 총회에서 예산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 폴 제프리, 연합감리교뉴스.

대의원들이 감축 예산과 함께 '교회를 새롭게 시작하자’고 촉구하다

연합감리교회 지도자들은 감독 수를 줄이고, 예산을 감축할 필요가 있다고 교단 현실을 냉정하게 평가했다. 동시에 대의원들은 일부 교회의 교단 탈퇴에도 불구하고, 부흥으로 전환할 수 있다는 희망을 전했다.

주요 뉴스

총회
4월 24일, 트레이시 말론 감독(왼쪽부터) 만데 무욤보 감독, 주디 케내스톤 연대사역협의회 의장, 토마스 비커튼 감독이 노스캐롤라이나 샬롯에서 진행되는 총회에 보고하고 있다. 사진, 폴 제프리, 연합감리교뉴스.

4월 24일 총회 현장 스케치: 입법위원회 법안 심의에 들어가다

총회 둘째 날, 일어난 일들을 총정리했다. 이날 대의원들이 각 입법위원회에서 의장을 선출하고, 법안 심의에 들어갔다.
총회
웨스트버지니아 연회의 에이미 샌홀처 목사와 서펜실베이니아 연회의 트레이시 머크가 2020총회 개회 예배에서 찬송을 부르고 있다. 사진, 마이크 두보스, 연합감리교뉴스.

총회 첫날인 4월 23일의 현장 스케치: 수년 간의 지연 끝에 총회 시작

2020년 총회 첫날인 4월 23일 총회에서 일어난 일들을 총정리한 총회 스케치다.
총회
연합감리교회 총감독회 회장인 토마스 비커튼 감독이 개회 예배에서 설교를 하고 있다. 사진, 폴 제프리, 연합감리교뉴스.

너희는 가만히 있어 내가 하나님 됨을 알지어다

4월 23일 열린 연합감리교회 총회에서 총감독회 회장인 토마스 비커튼 감독이 전한 2020 총회 개회예배 설교 전문이다.

최근 뉴스

더 보기

카테고리

United Methodist Communications is an agency of The United Methodist Church

©2024 United Methodist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